고객센터

FAQ

  • 반품 주소지는 어디인가요?

    상품별 출고지가 다르기 때문에, 반드시 고객센터로 반품 접수를 먼저 해주셔야 정확한 회수 주소를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. 

  • 상품이 상하거나 손상되어 도착했어요. 어떻게 하나요?

   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교환 또는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     

    [고객센터 ]
    ○ 전화문의 : 1555-0322
    ○ 채팅문의 : http://pf.kakao.com/_xexdxhxaG/chat
    ○ 1:1문의 : https://marketyd.co.kr/inquiry
  •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 

    환불은 취소 승인 이후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2~5일 내 처리됩니다.
    무통장입금의 경우 계좌 정보를 고객센터에 전달해 주세요.

    [고객센터 ]
    ○ 전화문의 : 1555-0322
    ○ 채팅문의 : http://pf.kakao.com/_xexdxhxaG/chat
    ○ 1:1문의 : https://marketyd.co.kr/inquiry

     

  • 교환하고 싶어요.

     

     

   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,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    식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/환불은 어려우며,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 시 신속히 교환 및 환불처리해드립니다.

     

    [고객센터 ]
    ○ 전화문의 : 1555-0322
    ○ 채팅문의 : http://pf.kakao.com/_xexdxhxaG/chat
    ○ 1:1문의 : https://marketyd.co.kr/inquiry

     

1

나의쇼핑정보

오늘본상품